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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에서는 글로본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핵심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글로본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자료들을 정리하여 제공하오니 효율적인 투자를 해보세요.

 

 

 

 

글로본 주가와 경제 정책 변화

 

 

 

 

 

 

 

글로본 기업 개요

 

글로본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한상호 이며 설립일은 1986/12/20, 주식 상장일은 1992/06/04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26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331 (신사동)입니다.

 

 

 

 

 

글로본 주가 분석

 

 

글로본 현재 주가는 779원이며 전일 대비 -23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로본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한상호 주주가 전체 지분 12.87%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본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779원 입니다. 글로본의 시가 총액은 266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34,790,746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0.00% 이며 장중 거래량은 46,417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6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글로본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대주주 정보는 단기 투자에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주주와 대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글로본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해 사용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이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글로본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본 주식 결론

 

 

 

<영업손실 지속>



-동사는 주요사업으로 기초화장품, 마스크팩, 화장품 용기(튜브) 등을 제조·판매하는 화장품사업을 영위함. 중국시장에 한류의 핵심을 담은 K-뷰티 제품인 'RUE KWAVE'(류 케이웨이브)를 런칭하였으며, 한류를 선호하는 중국, 동남아시아, 중동지역의 여성 고객을 타게팅하고 있음. 신재생에너지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2021년 그린사이언스를 인수하였으나, 인수 후 매출이 급락하여 2022년 2월 주식매도청구권을 행사하여 매각하였음.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9.9% 증가, 영업손실은 2.4% 감소, 당기순손실은 29.9% 감소. 화장품 상품 매출과 수소플랜트 상품 매출이 증가하며 매출은 증가하였으나 원가율 상승 및 판관비와 인건비 등 으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적자 유지. 수주는 P/O에 의한 단납기로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의 판매계획에 따라 수시로 납품하는 형태로 이에 따라 수주잔고는 의미가 없음.

 

 

 

주식 시장에서 세 가지 매수 주체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매수 세력은 개인 투자자입니다.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가 주식에서 약한 세력인 이유는 각자의 투자 방식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집중되지 않은 투자 전략으로는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이길 수 없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르며,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사고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것이 최근에 더 일반적인데, 외국인 매수의 허위성과 개인이 선호하는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외국인과 기관 모두가 매수하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며, 이것은 그 종목이 우수하다는 신호입니다. 기업의 현황을 조사하고 시장에서의 위치를 이해하면 주식의 전망을 분석할 수 있으며,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추가로 분석하면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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